동탄스위티

최고관리자 2017-07-28 (금) 13:01 10개월전 992  

동탄스위티.png


.

 화성시 / 동탄성심병원 인근 

010-5865-1965 : 문자환영

 

안녕하세요?^^스위티아로마입니다

고급테라피경력의 뛰어난 실력을 갖춘

테라피스트!!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한분 한분을 위한 최고의 힐링타임~^^

정통 아로마를 기반으로한 감성테라피

전문샵니다 최상의 힐링테라피를

선사해드리겠습니다!! ◕‿‿◕

 

   【 관리메뉴얼 】  

 A코스 :   60분  10만

 B코스 :   90분  13만

 C코스 : 120분  20만

 

☆ 종목 : 감성테라피 전문

 

  【 관리사님 】  
전원 (여) 실력파 힐러님

✿ 유진 관리사님

✿ 다인 관리사님

✿ 은아 관리사님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새벽 5시

【폰이꺼진경우 : 마감 OR 랜덤휴무】


    【 오시는길 】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인근

경기도 화성시 석우동에 위치

【 주차 가능 】

 

   【 부탁말씀 】  

* 건전샵! 수위,컨셉,복장,퇴폐문의 사절합니다

* 폰이 꺼져있을시 랜덤휴무 or 마감 이십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취소 되세요

* 과음, 발신자미표시, 핸폰이 아닌번호, 비매너,

불법,퇴폐,무단&상습캔슬등은 예약불가하세요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드려요^^

   

010-5865-1965 : 문자환영

 예약시 VIP 고전화드렸다고

하셔야회원가 용됩니다
 
석우동건마,석우동건전마사지,화성건마,동탄건마,화성건전마사지,동탄건전마사지,화성마사지,동탄마사지,동탄아로마테라피,화성아로마테라피,화성1인샵,동탄1인샵,화성스위티,동탄스위티,스위티마사지,스위티
동탄스위티 후기

럭키냥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공고보기 2017-07-31 (월) 10개월전
마인드 좋네요 굿굿입니다 잘받고왔어요 성업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08-08 (화) 10개월전
일요일도 영업 하나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08-23 (수) 9개월전
네 일요일도 영업합니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7-08-23 (수) 9개월전
스위티 자주갈게요ㅎㅎ
주소 추천 0
익명 2017-09-06 (수) 9개월전
일반건마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시스템좀 쪽지로 보내주세요
보니핫번 방문하고 싶네요ㅋ
주소 추천 0
     
     
익명 2017-09-08 (금) 9개월전
쪽지 주세요
주소 추천 0
다미에라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공고보기 2017-09-07 (목) 9개월전
동탄스위티 번창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09-08 (금) 9개월전
[@다미에라인]  감사해요
주소 추천 0
SH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공고보기 2017-09-19 (화) 8개월전
좋아요 좋아 아쥬 굿입니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7-09-26 (화) 8개월전
제 지명 관리사님은 ㅠㅠ 왜 안나오는걸가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09-26 (화) 8개월전
보고싶어요 ... 흐규ㅠㅠㅠ
주소 추천 0
익명 2017-09-26 (화) 8개월전
코스안내부탁드려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10 (화) 8개월전
번창 하세요^^* 화팅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10 (화) 8개월전
최강마인드 스위트로 출발
주소 추천 0
모쏠학개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공고보기 2017-10-17 (화) 7개월전
번창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17 (화) 7개월전
시스템 안내좀 부탁드려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2 (일) 7개월전
좋습니다 스우 ㅣ티^^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2 (일) 7개월전
동탄에서 이런퀄리티 찾기 힘들듯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스위티 달콤한 비주얼 좋아요ㅎ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스위티 잘 보고 갑니다.... 화이팅하시고 더욱 더 분발하셔서 대박나는 업소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스위티건마 좋네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스위티 동탄 대박집되세요 ㅎ.ㅎ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번창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늦었지만 신규제휴 환영합니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7-10-25 (수) 7개월전
항상 대박나시구여 번창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1-22 (수) 6개월전
동탄스위티 후회없는 서비스 기대합니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7-11-22 (수) 6개월전
동탄스위티 후기 잘보고 갑니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7-11-22 (수) 6개월전
대박나세요~~~  ^^
주소 추천 0
익명 2017-11-29 (수) 6개월전
대박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7-11-29 (수) 6개월전
굿이네여~ 대박나세여~!
주소 추천 0
익명 2017-11-29 (수) 6개월전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8-03-22 (목) 2개월전
제휴를 진심 축하합니다 번창하세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8-03-22 (목) 2개월전
좋으다~
주소 추천 0
익명 2018-03-23 (금) 2개월전
대박나세용~~
주소 추천 0
익명 2018-04-10 (화) 2개월전
업소명처럼 달달하네요
주소 추천 0
익명 2018-05-15 (화) 1개월전
동탄스위티 오늘하루도 대박치시길 바람니다~
주소 추천 0
 
샵 연락시 "VIP건마" 보고 연락했다고 말씀하시면
회원가+더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마사지 관련 검색1위!! 하루 방문자 1만명!!
마사지사이트 광고디자인 최고점수!!
VIP마사지, VIP건마, VIP아로마

오직 VIP건마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
건마/1인샵/전국샵/슈얼마사지
추천/할인 정보 1위

WWW.VIPGUNMA.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