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부산 1인샵 BEST 3 추천!

VIP인포
26-02-06 14:57
30

 

왁자지껄한 대형 샵 말고, 조용하게 나 혼자만 대접받고 싶은 날이 있죠. 

부산에서 원장님 손맛 좀 본다는 사람들 사이에서만 공유되는 알짜배기 1인샵 세 군데를 골랐습니다. 

북적이는 분위기 질색인 분들이라면 여기가 정답입니다.


 

부산 1인샵 송이브

 

서면 재방문 1위의 위엄, 정통 감성 테라피

 

부산 1인샵 송이브

 

서면 부전동 쪽에서 1인샵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이라면 송이브 원장님 이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테라피 자격증까지 정식 수료한 실력파라 그런지 관리의 결이 확실히 다릅니다.

 

하루에 딱 세 명만 예약받는 VIP 코스는 금방 마감될 정도로 희소성이 있는데, 그만큼 한 분 한 분 쏟는 정성이 대단합니다. 스웨디시랑 감성 릴렉싱을 섞어서 몸을 아주 말랑하게 풀어주는데, 왁싱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코스도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24시간 운영이라 시간 구애 안 받는 것도 큰 장점이죠.

 

>> 부산 1인샵 송이브 바로가기

 


 

부산 1인샵 소정

 

해운대 우동의 숨은 명소, 집 같은 안락함

 

부산 1인샵 소정

 

해운대 쪽에서 차원이 다른 힐링을 원한다면 소정 원장님을 찾아가 보세요.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내 집 같은 안락한 분위기 덕분에 긴장이 확 풀립니다.

 

원장님 성격이 워낙 좋으셔서 대화하는 재미도 있는데, 관리 실력은 또 반전입니다. 감성 로미로미랑 찐 스웨디시를 기가 막히게 구사해서 60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입니다. 1시간 30분이나 무료 주차를 넣어주는 넉넉한 인심까지 더해져서, 해운대 바다 근처에서 주차 걱정 없이 조용히 쉬다 오기 딱 좋은 아지트 같은 공간입니다.

 

>> 부산 1인샵 소정 바로가기

 


 

부산 1인샵 다정

 

신규 오픈의 쾌적함과 다정한 손길의 만남

 

부산 1인샵 다정

 

해운대에 새로 문을 연 다정 1인샵은 이름 그대로 아주 포근하고 다정한 관리가 특징입니다. 신상 샵이라 그런지 내부가 아주 깔끔해서 청결 예민한 분들도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건식과 습식을 넘나들며 타이 마사지 베이스의 감성 테라피를 선보이는데, 압 조절이 아주 섬세해서 몸이 찌뿌둥할 때 가면 맞춤형으로 싹 비워내 줍니다. 12시부터 밤늦게까지 운영하니 퇴근하고 해운대 산책하다가 몸 풀러 가기에도 좋습니다. 새로 오픈한 만큼 원장님이 열정적으로 케어해주는 게 몸소 느껴지는 곳입니다.

 

>> 부산 1인샵 다정 바로가기

 


 

부산에서 제대로 된 1인샵을 찾는다면 서면의 송이브, 해운대의 소정과 다정 이 세 곳만 알고 있어도 절반은 성공입니다. 

대충 문지르는 관리에 지쳤다면, 원장님들의 자존심이 담긴 1:1 집중 케어로 묵은 피로를 싹 털어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