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인기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샵 BEST 3

VIP인포
26-02-11 15:45
17
세종 인기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샵 BEST 3

 

세종시에서 몸 좀 풀려고 검색해 봐도 어디가 진짜인지 헷갈리셨죠? 

시설만 번지르르한 곳 말고, 실제 관리 실력과 응대 매너로 입소문 난 샵들만 골랐습니다. 

보람동과 나성동을 중심으로 지금 가장 핫한 테라피 명소 세 곳입니다.

 


 

1. 세종 킹스맨스웨디시

 

전원 한국인 관리사의 섬세한 터치와 힐링

 

보람동에 새로 문을 연 킹스맨은 이름만큼이나 깔끔하고 정갈한 관리를 지향합니다. 관리사분들이 전부 한국인이라 대화도 잘 통하고, 뭉친 부위를 말하면 아주 기가 막히게 알아듣고 집중 케어해 줍니다.

 

세종 킹스맨스웨디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주간 중심의 샵이라, 낮 시간에 조용히 나만을 위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입니다. 신규 오픈 매장답게 시설도 쾌적하고, 관리사분들의 손길이 하나하나 정성스러워서 받고 나면 대접받은 기분이 확실히 듭니다.

 

>> 세종 킹스맨스웨디시

 


 

2. 세종 어썸테라피

 

나성동의 떠오르는 스웨디시 정석

 

나성동에서 부드럽고 섬세한 기술을 원한다면 어썸테라피가 답입니다. 여기는 관리사분들이 워낙 친절해서 처음 방문하는 분들도 어색함 없이 편하게 몸을 맡길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세종 어썸테라피

 

섬세한 스웨디시 마사지의 정석을 보여주는데, 압 조절이 정교해서 근육의 긴장을 아주 부드럽게 녹여냅니다.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차 끌고 가기에도 스트레스 없고, 밤 3시까지 넉넉하게 운영하니 일과 마치고 늦게 방문해도 충분히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합니다.

 

>> 세종 어썸테라피

 


 

3. 세종 블루테라피

 

경력자의 손길, 타이부터 VIP 스웨디시까지

 

나성동 블루테라피는 선택의 폭이 아주 넓은 게 큰 장점입니다.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한국인과 태국인 관리사가 상주하고 있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골라 받을 수 있습니다.

 

세종 블루테라피

 

특히 한국인 관리사가 진행하는 스웨디시 코스는 릴렉싱 테라피부터 딥슈가, VIP 케어까지 포함된 올인원 구성이라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정통 타이의 시원함과 스웨디시의 부드러움을 한곳에서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실력파 샵입니다. 연중무휴라 아무 때나 들러도 늘 정성 어린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세종 블루테라피

 


 

세종에서 마사지 샵 찾느라 헤매지 마세요.

한국인 관리사의 섬세함을 원하면 킹스맨이나 어썸테라피를, 다양한 코스와 확실한 경력을 원하면 블루테라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몸이 천근만근일 때 그냥 참으면 병 됩니다. 오늘 바로 예약해서 찌든 피로 싹 털어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