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텐스파] 기대하지 않았던 달림에 개꿀만족

익명글쓴이 2018-05-22 (화) 1년전 96970  
지역
강남/잠실
업소명
예약번호
010-7602-2577
업소정보 바로가기

원래 '서초-텐스파'로 많은 VIP아로마에서 인기가 많았던 곳이라고 하네요.

저도 아로마 출근부 볼 때 보면 항상 보았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지리상 강남, 역삼 부근이 가까워 안가게 되던 곳이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역삼으로 새로 이전하면서 접근성이 매우매우 좋아져(제 기준에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업장입니다.

우선, 현재 이주한지 얼마 안되어 조금은 어수선한 느낌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그렇게 느끼는 것 같았구요.

게다가 같은 건물에서 다른업장도 운영되다 보니 좀 더 그런면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오히려 업장이 같이 운영되면서 대기방이나 T-방의 경우 역대급 깔끔함과 안락함을 보여줍니다.

장단이 있는 업소 상황이라고 보여지네요. 탕은 지금 공사중이라 아직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저의 경우 T-방이 정말 아늑하고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관리사님 잠시 기다리는 동안 잠이 들 정도였네요.

실장님은 젊으신 남자 분이셨는데 주말임에도 아주 친절하게 쿠폰 사용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서비스 소개

민 관리사 님께서 마사지를 하러 들어오십니다.

처음 봤을 때 인상은 관리사님치고 젊은 편이고 고우셨습니다

 (물론, 약간의 과장은 있습니다만.. 그 정도로 훌륭한 미모의 미시 관리사님이셨습니다.)

 그렇게 감탄한 후? 베드에 누워 민 관리사님의 손길에 몸을 맡겨봅니다.

 민 관리사님의 압은 강하지 않습니다. '마사지는 압이 무조건 강해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패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상당히 조곤조곤하게 풀어주시는 스타일이라 적응못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일어서서 봉으로 압을 가해주실 때는 강했지만, 단순 아귀의 힘만으로는 약했던 것 같네요.

 물론 마사지가 압만으로 가능하다면 다 풍채 좋은 마사지사만 뽑지 않을까요? 확실히 조곤해도 잘 풀어주시더라구요.

 

고수의 손길마냥 한 점 한 점 찝어주시면서 마사지 해주시는 느낌이 들어 아주 좋았습니다. 

50분 내내 건식 마사지가 계속 진행되었으며 너무 몸이 나른해 져 계속 졸았던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마사지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네요. 

림프 역시 건식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은은하고 섬세한 손길이 이어져 아주 좋았네요.

 

이번 5월에도 덕분에 한 달 동안 쌓였던 피로를 잘 풀고 온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역삼 TEN 스파 시설도 좋고, 민 관리사님 매니저님 모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달에 마사지 받고 싶을 때 꼭 재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곳이었네요.

역삼 TEN 스파 실장님들과 이벤트 진행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인사드립니다!!


익명 2018-05-22 (화) 1년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익명 2018-05-22 (화) 1년전
다음에도 좋은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2018-05-22 (화) 1년전
잘 읽고 갑니다
익명 2018-05-22 (화) 1년전
잘보고 가요^^
익명 2018-05-22 (화) 1년전
추카드려요
 
샵 연락시 "VIP인포" 보고 연락했다고 말씀하시면
회원가+더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마사지 관련 검색1위!! 하루 방문자 1만명!!
마사지사이트 광고디자인 최고점수!!
VIP인포

오직 VIP인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
1인샵/아로마/전국샵/슈얼마사지
추천/할인 정보 1위

WWW.VIPGUNMA.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