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라 써있지만 한국인이 아니고, 스웨디시 코스라 써있지만 스웨디시가 아니고,

익명글쓴이
26-06-10 13:39
713

마포 1인샵 서윤

한국인이라 써있지만 한국인이 아니고,
스웨디시 코스라 써있지만 스웨디시가 아니고,
15만원을 냈지만 90분이 아니었으며,
서윤이 1인샵이라 되어있지만 후기 관리사는 수정뿐인...

상당히 아쉽고 부족함만을 느끼고 갑니다.


익명
26-06-11
어떻게 그럴수가 있죠?
익명
26-06-11
맞는게 하나도 없다는건데 뭐지
     
익명
26-06-23
* 비밀댓글 입니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206 관리사가 힘들다고 못하겠다..라뇨 당황그자체.. 새글 06-26 263
한국인이라 써있지만 한국인이 아니고, 스웨디시 코스라 써있지만 스웨디시가 아니고, 3 06-10 714
204 완전 별루네요 1 05-23 265
203 좀 뭉친부분 좀만 더 풀어달라는데 요구도 안해주고 레알 돈 아까움 1 05-22 567
202 여기 원장님 혼자운영안하고 직원있고 주차 안됩니다 2 05-04 631
201 업무스킬은 완전 별 반개도 아깝네요. 1 04-06 885
200 환불 해준다하고..차단당했습니다 2 04-02 864
199 24시간이라고함. 물어본게 죄임? 2 03-26 546
198 가격대비도 안좋음, 전체적으로 별로였음 1 03-23 804
197 관리사가 폰 보면서 마사지 하네요... 1 02-25 885
196 결제한 시간보다 15분이상이나 빨리마쳐서,,별로 였습니다. 2 02-23 508
195 너무너무 불친절함..제발 내 후기보고 가지마시길.. 1 02-23 934
194 전화로 별로 였던 부분을 말해주니 관리쌤이랑 대화 하고 연락을 준다더니 번호 차단하고 연락이 안되네요 2 12-29 795
193 동대문에 로드샵 하나생겼으면좋겠어요 1 12-28 706
192 많이 당황스럽고 기가찹니다. 4 12-12 1073
191 시간도 안채우고 뭔가 대충하는 느낌이랄까? 편안하지 않았습니다 1 12-10 743
190 정말 심각합니다 2 12-03 948
189 진짜 비추천합니다 4 11-06 1041
188 매니저 관리가 안되는듯 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갔다가 상처가 심하게 났네요 비추입니다 2 11-05 788
187 등 오일만 쓱싹쓱싹 10분 다리 한쪽10분 ... 3 11-03 812
186 기대가 큰만큼 실망도 크네요 2 10-24 847
185 여기도 단물 다빠졌네요 .. 별로인 업체가 되버린 5 10-24 1363
184 절대 비추합니다. 1 10-23 766
183 지나치게 성의없고 마사지를 너무 못함. 2 10-13 739
182 저는 받았던 곳 중 제일 별로였어요 1 09-19 1059
181 대응도 냉랭하고 다시 안갈 것 같네요. 1 09-03 780
180 오늘 1시간 코스 했는데 마사지사가 한 30분 하고 나가더군요. 1 09-03 1295
179 이ㄹㄷ ㅅ ㄹ 신논현역부근 2 08-14 843
178 80분 결제하고 45분만에 시간 다되었다고 타박하는게 맞는건가요? 3 08-04 1220
177 관리사님이 늦어서 2만원 할인 해주셔서 고마워 했습니다 2 08-04 833
176 홈케어 여기 문제 많은듯요 1 06-26 942
175 마사지 자체는 좋았는데, 옷갈아입는 사이에 슬쩍한거 같아요 3 06-16 1869
174 건식은 잘하시는데.. 비추입니다. 1 06-16 1021
173 말도없고 대답도없고 받는내내 불편하네요 1 06-10 1211
172 관리사분 나이가 많아서 높은경력의 마사지 기술을 기대했으나 기대이하였습니다 1 06-10 1104
171 아쉬워요. 두번은 안갈꺼 같네요. 2 06-04 1105
170 양천향교 ㅁㄷㄹ ㅅㅇㄷㅅ 1 05-29 698
169 걸르세요 시간도 다 안 채웁니다 2 05-19 1358
168 형들 절대 가지 마세요 양심이 없음 2 05-13 1760
167 내상 너무심하네요 3 05-12 1227
166 여태 다녀본 곳 중에서 제일 내상이 심했네요 1 04-28 1790
165 예약하려고 연락을 드려도 연락을 도통 안받으시네요.. 매번.. 3 04-25 1115
164 추천은 못함 .. 별로라 1 04-25 847
163 포핸드코스 받았는데 압은 너무 좋았지만 아무 얘기도 안하시고 너무 빨리끝나서 실망이네요ㅠ 멀리서 기대하며 갔… 2 04-17 1271
162 잠자는거 같으니깐 핸드폰 하면서 등만 쓰담쓰담 1 04-10 1364
161 1인샵 거짓이고 다릅샵 관리사가 오시네요 1 04-02 1364
160 리뷰보고 예약했는데 저는 잘못걸렸나봐요 압도 너무약하고 15분 남았는데 아무말없이 그냥 가버리시네요..ㅋ 별… 2 03-21 1481
159 시간내상에 마사지도 대충대충 다신 안갑니다.. 저 처럼 돈 날리지 마세요 ㅜㅜ 1 03-17 1207
158 가짜 후기 적당히 해 관리 못하면서 쌤들이 다 별로야 돈 아까워 1 03-10 1533
157 테라피 별로야 관리 못해여 2 03-10 1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