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라 써있지만 한국인이 아니고, 스웨디시 코스라 써있지만 스웨디시가 아니고,
익명글쓴이
26-06-10 13:39
713
마포 1인샵 서윤
한국인이라 써있지만 한국인이 아니고,
스웨디시 코스라 써있지만 스웨디시가 아니고,
15만원을 냈지만 90분이 아니었으며,
서윤이 1인샵이라 되어있지만 후기 관리사는 수정뿐인...
상당히 아쉽고 부족함만을 느끼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