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사가 힘들다고 못하겠다..라뇨 당황그자체..
익명글쓴이
26-06-26 15:38
263
인천 하얀스웨디시 2번째방문인데
처음에 좋았던기억있어서 오랜만에 다시갔는데
너무 별로였어요 이런매장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매니저가 힘들다고 못하겠다..라뇨.. 난 돈주고 마사지받으로온 손님인데.. 당황그자체..
다시방문 의향 싹사라짐